티스토리 뷰

제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나라언니가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tvN 수목드라마로 돌아왔습니다. 남자 주인공은 고준님이 맡아 첫 로맨스를 찍어 보았다 전해졌는데요, 기대감이 상승하는 스토리여서 눈 여겨 볼만 했어요.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는 결혼은 하고 싶지 않고 아이만 낳고 싶어 하는 육아지 기자 장하리의 역할을 담당했어요.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는 싱글맘을 꿈꾸면서 3명의 남자와 미묘한 로맨스라인으로 4각로맨스를 펼칠 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이야기를 통해서 위트까지 겸비하여 공감백배 이야기를 담아 낼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결국 이 남자들 중에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의 선택은 누가 될 지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와 함께 세 남자가 경쟁을 하게 될 텐데요, 듬직한 연상남 역할을 하게 될 고준님과 능글맞지만 매력이 있는 남사친 박병원님 그리고 연하남 정건주님까지 매력이 전부 다 달라서 그 마다 누구와 어울림이 있는지 보는 것도 괜히 빠져서 보게 될 거 같더라구요.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는 좋은 아빠 찾기 라는 것에도 집중을 하면서 궁금증을 자극했어요.


결혼은 안하고 아이만 낳고 싶다는 소재가 신선하기도 하고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가 또 어떠한역할을 하게 될 지 호기심이 생겼어요.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관련 포스터 보니까 관심도가 높았어요.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