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다들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데요, 피해자 분들도 쾌차하시길 간절히 바라고 하루 빨리 나아지는 상황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도 뜻 깊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의 취지는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요즘 집에서나마 품격 높은 콘서트를 접하고 코로나19여파로 걱정이 쌓인 요즘 모두를 위한 응원을 담은 노래로 꾸려질 예정이라고 전했어요.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는 라인업도 기대가 되었고, 고품격의 라이브와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 알려지게 되었고 뮤지컬이나 대중가요 등의 전반적인 장르를 접할 거라고 하더라구요,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첫 타자는 콘서트의 신이기도 하죠. 이승환이 소환이 되었어요.


공연의 신이라고 불리는 가수로써 악기는 물론이고 조명이나 만발의 준비를 하기로 알려져 있는 데요, 이번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를 통해서 취소가 되었던 공연에 대한 해소를 할 거라고 하더라구요.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이승환이 나오게 되면서 화려한 라인업은 물론이고 본연의 색깔을 방에서 느낄 수 있으니 너무 영광이었죠.


평소 좋아하는 가수였기도 하고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에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면서 더욱 의미가 있다 생각했어요.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최대한 현장감을 접할 수 있게 준비했다고 해요.


앞으로 나올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가수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상승했어요.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시청하면서 힘내 봅시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