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일하게 본방사수를 하여 보았던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종영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집에만 있고 답답하고 불안한 요즘, 이렇게 유일하게 재미를 주었는데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웠어요.



이태원 클라쓰 종영과 관련하여 마지막회에 대한 예고가 없이 끝나서 더욱 기다려졌어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중에 씽크로율이 가장 높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고 이태원 클라쓰 종영 방송에서는 장근원이 출소를 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가 된 악역으로 돌아왔죠. 이것도 원작하고 동일했어요.


이태원 클라쓰 종영에 해피엔딩으로 끝날지에 대한 의문도 들었죠.


이태원 클라쓰 종영을 갈수록 전개가 빨라졌고 결말이 궁금했는데 웹툰하고 똑같이 되었더라구요.



이태원 클라쓰 종영 박서준과 김다미를 포함을 하여 각 배우들은 이번 작품을 통하여 값진 선물이라고 표현을 했어요.


이태원 클라쓰 종영 특별출연은 박보검이 해 주었는데요, 스토리를 방해를 한 억지 설정이라는 평가도 있었지만, 제가 평소 좋아라 하는 배우라서 그런지 반가웠어요.


원작을 기본으로 하여 크게 달라지지 않게 이태원 클라쓰 종영을 했는데, 씽크로율이 높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어요.


이태원 클라쓰 종영을 해 버려서 이제 뭘 봐야 하나 서운한 마음이 드는 부분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종영 하고 그 후속으로 부부의세계라는 드라마가 나온다고 하는데, 김희애 언니의 사뭇다른 모습으로 나와 그것도 기대감이 상승이 되더라구요. 아직 마지막회 안 본 분들은 다시보기 해 보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