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핫하게 이슈가 된 것이 트롯신이 떴다 남진 무대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지난 25일 화제를 낳았어요. 현장의 열기는 물론이고 교민과 현지인까지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트롯신이 떴다 남진 공연은 실시간이 아니고 녹화를 진행을 한 걸 보여주는 거라 코로나사태가 오기 전인 거 같더라구요.


트롯신이 떴다 남진은 베트남공연으로 확정이 되었는데, 트롯트 버스킹이라는 패러다임이 신선하기도 했고 이게 가능할까? 호응이 있을까? 했는데 해외에서도 반응이 너무 좋더라구요.


트롯신이 떴다 남진은 교민은 물론이고 현지인까지 열광을 하면서 지난 무대에 이어 이번엔 김연자 선생님까지 화려하게 등장을 하면서 이목을 끌었어요.


성공적인 두 번째 공연에 트롯신이 떴다 남진 매력에 매료가 되었어요.



트롯신이 떴다 남진 주현미, 진성, 장윤정, 김연자까지 5인방도 출격을 하였는데 라인업만 보아도 최강 어벤져스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트롯신이 떴다 남진이 버스킹을 할 거란 생각을 누가 했겠냐구요.


트롯신이 떴다 남진 방송이 되면서 화룡점정을 찍었고, 호응도도 상당했어요. 무대를 압도하는 것이 상당하더라구요


시선을 사로 잡고 화려한 트롯신이 떴다 남진 무대매너까지도 놀랍더라구요. 이게 해외에서도 먹히다니 정말 대단했어요.



트롯신이 떴다 남진 무대 아직 안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로 한번 시청을 해 보는 것도 좋겠다 싶어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