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03.28일 방영이 된 부부의세계 2회는 시청률 11%까지 달성을 하면서 2회만에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역시 갓희애 라는 애칭답게 섬세한 연기를 이끌어 내면서 몰입감을 주었어요.



부부의세계 2회에서는 남편 태오의 외도와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의 민낯을 마주하게 되면서 선호는 엄청난 충격을 받게 됩니다.


사실, 그러한 사람의 민낯을 보면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다는 점이 더욱 집중을 하게 된 거 같아요. 부부의세계 2회에서의 선오는 혼란스러운 상황에 놓이게 되고 상상하지도 못한 남편의 외도녀 다경의 도발에 흔들리게 되죠.


부부의세계 2회에서는 배우진들의 연기력이 더해 지면서 더욱 몰입감을 주었어요.


부부의세계 2회 만에 시청률을 선점하였고, 다음 회가 너무나도 궁금해 지게 1회 마다 완성도가 높았죠.



부부의세계 2회를 하기 전에 1회에서 선오남편의 내연녀가 밝혀지면서 충격을 주었는데요,


김희애님이 맡은 선오는 과연 가정을 잘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너무 궁금해 집니다. 부부의세계 2회는 저는 재방송을 다시 챙겨보았을 정도로 재미 있게 시청했어요.


이제 단 2편만 했음에도 부부의세계 2회에서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어요.


부부의세계 2회는 물론 다음 회는 어떻게 풀어나갈지 너무나도 궁금합니다.



아직 부부의세계 2회를 안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로 시청을 해 보시면 좋겠어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