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 소고기무국을 끓이는 레시피를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위는 양지를 이용을 했는데요, 보다 고소하고 풍미를 높여 줄 수 있도록 끓여 내는 것이 포인트예요.



백종원 소고기무국을 끓이는 레시피를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위는 양지를 이용을 했는데요, 보다 고소하고 풍미를 높여 줄 수 있도록 끓여 내는 것이 포인트예요.


백종원 소고기무국을 준비 하는 첫 단계는 소고기의 핏기를 잘 빼 주어야 잡내가 나지 않아요.


달군 냄비에 참기름에 고기를 먼저 볶아 주고 무도 네모지게 썰어서 넣어 같이 볶았어요. 그리고 나서 물을 부어 백종원 소고기무국을 준비해 주는 것이지요.


백종원 소고기무국 할 때 생성이 되는 거품은 걷어 내어 주는 것이 깔끔하고 탁해지지 않아요.



백종원 소고기무국 간은 국간장하고 다진마늘을 적절하게 이용하면 되는데요, 저는 참치액젓 살짝 넣어 주었어요.


푸욱 끓여서 백종원 소고기무국 마지막 단계에서 파를 투하해 주었답니다.


백종원 소고기무국 깊은 맛을 위해서는 충분히 우려 나올 때까지 끓여 주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하는 거랍니다.


백종원 소고기무국 레시피를 기본으로 하고 그 안에 들어가는 것은 취향에 따라서 적절하게 응용을 해 주는 것도 좋았어요.



가끔 백종원 소고기무국을 할 때 두부를 넣고 조리를 해 주는 것도 매력적이더라구요.
백종원 소고기무국 만들어 보면서 한끼 건강하게 집에서 한번 해서 드셔 보세요. 어렵지 않고 고기와 재료들을 손질하고 푹 끓이면 되는 거라 도전해 볼만 할 거라 생각이 듭니다.

댓글
공지사항